728x90
반응형

 

 

 

 

 

 

2013.04.28  3시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1관

아시아브릿지컨텐츠 트윗(@abcontents) 초대이벤트

 

 

 

이날의 캐스트

동욱-성두섭 / 종일-채동현 / 석호-이규형

 

이날의 주인공 세배우 이규형 배우, 채동현 배우, 성두섭 배우

 

 

이미 한번 다녀왔던 공연이지만 그래도 캐스팅이 동욱역의 캐스팅이 달랐던 날이라 냉큼 신청했는데 뽑혔네요.

나름 이벤트 당첨의 노하우를 하나 알려드리면 공연기획사나 공연자체 트윗 계정을 팔로우 하시다보면 트윗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이 꽤나 많습니다.

아시아브릿지컨텐츠 계정서만해도 벌써 이기동체육관에 이어 두번째로 뽑아주셨네요^^

 

이날은 앞서 말했듯이 동욱역의 캐스팅이 성두섭 배우였습니다.

나름 성두섭 배우와는 악수도 주고받은 사이인지라 (관련 포스팅 http://springmilk.tistory.com/41 ) 꽤나 반가운 얼굴

흥미롭게 느낀점 하나는 동욱역을 맡은 두배우 성두섭 배우와 김재범 배우는 함께 출연한 작품이 많은듯합니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형제는 용감했다, 풍월주 그리고 이번 유럽블로그까지(혹시 더 있나요?)

형제간으로 등장하는 채동현 배우와 성두섭 배우는 묘하게 얼굴도 닮은듯하네요. 그래서 이전에 봤던 캐스팅 동현-재범 보다 더 형제 같이 느껴지기도

 

이미 OST까지 발매가 된 상태에서 OST도 몇번 듣고 갔더니 나오는 노래를 같이 따라 흥얼거릴정도가 되었네요 

규형배우의 1유로에 1420원은 역시나 빵빵 터지고^^

다시 한번 봐도 유쾌한 유럽 여행이였습니다.

언제 진짜 유럽여행은 가볼수 있을런지 ㅠㅠ 그때까진 이 공연으로나마 대리만족을~~~

 

마지막 이날의 커튼콜 영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봄맛우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