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3년에는 유난히 고전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작품들이 많이 올라오는듯 합니다.

상반기 삼총사, 하반기에는 몬테크리스토, 노트르담드 파리, 두도시 이야기 등

그중 작년말 영화로도 개봉되어 많은 화제를 낳았던 작품 레미제라블도 현재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중입니다.

참 보고 싶었던 작품 이였는데 드디어 기회가 닿아 보게 되었네요.

 

 

 

2013.05.24 8시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네이버카페 예술공원 왕중왕전 이벤트

 

현재 레미제라블이 진행중인 블루스퀘어

남산 제1터널을 지나자마자 나오는 공연장인데 예전에 갈때는 지하철을 이용하거나 승용차를 이용했었지만 이번엔 버스로 가봤습니다.

순천향병원 정류소에서 내려 약 3~5분정도 도보로 이동하니 나오네요.

생가보다 버스로도 다닐만한 공연장인듯!!!!

 

 

 

처음 레미제라블이 한국어버전으로 올라온다고 했을때 그냥 일반적인 대극장 공연이 올라오는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그와중에 김연아 선수의 2012-2013 시즌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곡으로 레미제라블이 결정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공연에 대한 기대가 커지더군요.

거기에 작년 연말 휴잭맨 주연의 영화 레미제라블 개봉!!!!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으며(저도 극장에서 두번 봤습니다+_+) 레미제라블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더욱 커져 갔습니다.

용인, 부산 공연을 마치고 드디어 서울 공연이 시작 되었고 역시나 뮤지컬 레미제라블 또한 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공연이 되고 있네요.

 

 

 블루스퀘어의 가장 큰 포스터 레미제라블 그옆엔 매직 온 아이스 포스터가 보이네요.

요것도 다음주에 보러 갈 예정^^

 

 

 

레미제라블의 경우 원캐스팅이긴 하지만 하루 두번의 공연은 무리라는 정성화배우의 의견에 따라

하루 두번 공연이 있는 수요일과 토요일은 한회차씩  얼터네이트 배우 김성민 배우가 장발장을 연기하십니다.

 

이날의 캐스트

장발장-정성화 / 자베르-문종원 / 떼나르디에-임춘길 / 판틴-조정은 / 마리우스-조상웅 /

에포닌-박지연 / 떼나르디에 부인-박준면 / 앙졸라-김우형 / 코제트-이지수

 

 

 

 

 

 

 

 

 

 

 

 

 

공연장 로비 한쪽에는 OST를 준비해두고 관객들이 들을 수 있게 플레이어를 마련해 두었습니다. 요거 아이디어 좋은듯

 

 

다양한 MD제품들도 판매중이네요. 머그컵, 수첩, 핸드폰케이스,DVD까지

저 머그컵 정말땡기던데...... 하지만 저는 프로그램북하나로 만족합니다ㅠㅠ

 

 

 

 

 

 

공연은 역시나 최고였습니다.

방대한 원작을 짧은 시간에 잘 축약해 놓은것도 좋고 영화와 비교해보면서 보는 재미도 쏠쏠 하네요.

지방 공연을 거쳐 서울로 올라온 스케줄이였던 만큼 배우들의 극 몰입도도 좋고 넘버들도 안정적으로 소화하시는듯

극자체가 대사가 거의 없이 노래로만 이루어지는 송쓰루 방식이라 가사 전달이 확실해야 했을텐데

일부 앙상블 무대나 장발장-자베르 대립무대만 제외하면 가사도 꽤 잘 들린편이였던것 같습니다.

장발장역의 정성화 배우 무대에서는 처음 모습을 봤는데 정말 이제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하네요.

코메디언 출신으로 수많은 편견들이 있었을텐데 그걸 이겨내고 지금 이자리에 서기까지 얼마나 맣은 노력을 하셨을지 상상이 안됩니다.

이번 더뮤지컬 어워즈에서는 레미제라블과 라카지 두 작품으로 남우주연상 후보에 두자리나 오르셨던데 좋은결과 있길 바래봅니다.

또 정성화 배우의 장발장을 보고 있자니 김성민 배우의 장발장은 또 어떤 다른 모습을지도 궁금해집니다.

나름의 장발장에 대한 해석을 하고 있으실테니 또 다른 장발장을 보여주실것도 같고^^

 

이번은 자리가 1층 객석 거의 뒤쪽줄이다 보니 무대를 전체적으로 보기에는 좋았으나 사운드가 조금 작게 들리는듯 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좀 더 앞자리에서 한번도 보고 싶군요.

 

아쉽게도 레미제라블은 커튼콜이 촬영 금지네요.

아쉬운 마음을 지난 열린음악회 영상으로 대체해 봅니다.

레미제라블 넘버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One Day More도 배우분들이 함께 나와 불러주셨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봄맛우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