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디어 이번주 엘리자벳이 시작되는군요.
플레이DB에서 조사한 2012년 기대작중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공연이니만큼
많은분들이 기다리던 공연이 아닐까싶습니다.


저도 좋은 기회가 닿아 김선영-송창의 페어 캐스팅데이날 공연을 보러 갈듯 싶군요.
공연 보기전 기대감을 높이는 차원에서 관련 영상들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이 영상들을 보고 있자니 어서 빨리 엘리자벳을 보고 싶어지네요.

캐스팅 공개 영상


2차 티켓 오픈기념 영상



엘리자벳 '나는 나만의 것' 김선영ver.


엘리자벳 '나는 나만의 것' 옥주현ver.

 
뮤지컬<엘리자벳> 프롤로그-루케니:박은태, 토드:우베 크뢰거)  //김준수 뮤지컬 콘서트중에서


뮤지컬<엘리자벳> 밀크-루케니:박은태  //김준수 뮤지컬 콘서트중에서
  

뮤지컬<엘리자벳> 그림자는 길어지고-(루돌프:전동석, 토드:우베 크뢰거) //김준수 뮤지컬 콘서트중에서



플레이DB 제공 엘리자벳 연습현장 공개 '나는 나만의 것' - 엘리자벳:김선영



플레이DB 제공 엘리자벳 연습현장 공개 '밀크' - 루케니:박은태 



플레이DB 제공 엘리자벳 연습현장 공개 '내가 춤추고 싶을때' - 엘리자벳:옥주현  토드:김준수



플레이DB 제공 엘리자벳 연습현장 공개 '마지막 춤' - 엘리자벳:김선영  토드:김준수




플레이DB 제공 엘리자벳 연습현장 공개 '그림자는 길어지고' - 토드:송창의  루돌프:김승대


 

728x90
반응형
Posted by 봄맛우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