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3.11.13  8시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

네이버카페 예술공원(http://cafe.naver.com/theartpark) 초대 이벤트

 

 

이작품은 2012년 11월애 한번 봤던 작품인데 거의 1년만에 다시 보게 되네요.

얼마전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김수로의 여인들 특집비 방송 되면서 다시한번 주목 받게된 작품.

김수로 프로젝트 1탄으로 이번 시즌에는 여주인공 수지 역으로 베이비복스의 간미연 배우가 캐스팅 되면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의 캐스팅

구봉필-오의식 / 마수지-간미연 / 김호란-손성민 / 갈병자-박채원

 

 

줄거리

브래드 피트, 윌 스미스…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 작업하고 싶어하는 세계적인 영화감독.
이런 날 꼬시려고 들이대는 여자들이 어찌나 많은지, 이젠 지겨울 정도.
하지만 내 마음 속에는 오직 고딩시절 짝사랑 일편단심 수지뿐…!!
나만의 그녀… 잘 지내고 있을까?

TV 속 헐리우드 스타들 사이에 있는 저 남자는!!!
어린 시절 나만 졸졸 쫓아 다니던 찌질이 뽕필…???!!!
어느 날 걸려온 전화기 너머 들려오는 나지막한 목소리는 바로 봉필!
오늘 밤 자신의 호텔에서 만나자고 하는데… 나가야 할까? 말아야 할까?

 

 

이번 무대를 통해 연극에 데뷔하게된 간미연 배우 베이비 복스 출신으로 이미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심은진, 이희진, 윤은혜에 이어 배우로 첫 발걸음이네요.

사실 이번 공연도 간미연 배우 때문에 보러가게된게 좀 컸던게 사실

확실히 미모 하나는 최고~ 작년 공연때도 느낀거지만 수지 역의 배우들은 하나같이 이뻐~~~~~

연기적인 측면에서는 2% 아쉽네요. 김수로 프로듀서가 밑고 볼수 있다고 라디오 스타에서 말했는데 아직 거기까진;;;;중간에 대사 실수도 좀 있었고

하지만 이제 막 시작한 신인 배우인만큼 더 발전해나갈수 있는 배우가 되기를!!!

역시 이런 코믹극에서는 멀티맨&멀티걸 역의 역할이 크다고 봅니다.

이 공연 역시 두 배우 손성민 박채원의 활약이 참 컸었네요. 주인공들의 과거역부터 배우를 꿈꾸는 봉필의 후배까지

작년에 호란이란 이름이 아니라 필상이 였는데 이번에 바뀐 이름보니 "병자" "호란"...... 이건 노리고 일부러 바꾼게 확실한듯

 

마지막으로 이날의 커튼콜 사진 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봄맛우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