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2.11.17 7시 충무아트홀 대극장

해피캠퍼스 초대이벤트

 

 

2011년 몬테크리스토 이후 정말 오랜만에 충무아트홀 나들이네요.

이날은 처음 차를 끌고 가봤는데 충무는 주차공간이 쪼~~~금 부족한 관계로 이미 만차

바로 옆 학교주차장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이미 충무아트홀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로비에 크리스마스트리가 아름답습니다.

 

 

 

이날의 캐스팅

황태자 루돌프-안재욱 / 마리 베체라-옥주현 /  타페 수상-조휘 / 프란츠요제프 황제-박철호 / 라리쉬 백작부인-신영숙 / 스테파니 황태자비-오진영

 

 

 

 

 

 

황태자 루돌프는 실제 역사속 인물인 황태자 루돌프와 그의 연인 마리 베체라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올초에 한국에서 초연된 뮤지컬<엘리자벳>에 나온 엘리자벳의 아들 루돌프의 이야기 이지요.

그래서 더욱 이슈가 되기도 한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줄거리

사랑에 운명을 건 비운의 황태자 루돌프, 그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이야기가 시작 됩니다.

1888년 비엔나, 수많은 귀족들이 모인 최신식 극장에서 화려한 사교계 파티가 열리고 있다.

황태자 루돌프는 자신에게 무거운 멍에를 지운 정략결혼, 측근들의 끊임없는 감시와 계략,자신을 인정해 주지 않는

아버지와 늘 곁을 떠나 여행을 하는 어머니에 지쳐 세상 모든 것에 자포자기한 상태이다.

한편, 마리 베체라는 자신에게 반해있는 브리간자 대공과의 결혼으로 집안의 재정을 일으켜 세워야 하는 것이 현실이지만,

신문 속에서 자유를 외치는 기고가 '줄리어스 팰릭스'를 동경하고 있다.

한창 파티가 진행되던 도중, 한 소녀가 자살하는 사건이 일어나고 이를 계기로 처음 마주치게 된 황태자 루돌프와 마리 베체라.

황태자는 자신을 원망하는 듯한 마리 베체라의 당돌한 눈빛을 잊을 수 없다.

얼마 후, 타페 수상의 계략으로 초토화된 신문사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그 곳에서 마리 베체라는 자신이 동경하던 '줄리어스 패릭스'가 바로 황태자 루돌프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렇게 인생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을 운명적 사랑이 시작된다.

루돌프는 마리와의 결혼을 위해 교황청에 탄원서를 내고,

점점 감시망을 좁혀 오는 타페수상에 의해 황제에게 반하는 세력 뒤에 황태자 루돌프가 있음이 드러나게 되면서

점점 황실에서 설 자리를 잃어가고, 그의 연인 마리 베체라마저 위험에 빠질 위기에 놓이는데..

 

 

공연장에는 포토월 이외에도 인물 관계도나 루돌프와 마리 의상을 입고 있는 테디베어도 있네요

테디베어 귀엽 귀엽~

 

 

 

 

안재욱 배우는 뮤지컬 잭더리퍼에 출연했던걸로 아는데 역시 앨범을 여럿낸 가수 활동도 한만큼 노래실력이 탄탄하더군요.

옥주현 배우야 이미 더뮤지컬 어워즈, 한국 뮤지컬대상 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만큼 이제 완벽한 뮤지컬배우라고해도 과언이 아닐듯 합니다.

 

루돌프와 마리 두사람의 사랑이 아름다운 만큼 왠지 모르게 스테파니 황태자비에게도 안타까운 마음이 들더군요.

그녀도 어쩔수 없이 정략결혼을 했을지모르겠지만 그래도 어떻게든 루돌프와 잘지내보려 노력했을텐데 루돌프는 그녀에게 마음을 주지 않는게....

 

루돌프의 어머니 엘리자벳이 등장은 안한건 조금  의외더군요.

뮤지컬<엘리자벳> 에서도 루돌프가 먼저 죽었기에 <황태자 루돌프>에 엘리자벳 황후의 모습이 나오는것도 재미있는 설정일것 같은데

프란츠 요제프 황제만 등장한건 아쉬운부분.

그리고 루돌프는 꼭 마리와 함께 죽음을 선택해야할만큼 절박했을까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저라면 그런선택까지는 못했을것 같아요 ㅠㅠ

 

확실히 최근엔 브로드웨이 뮤지컬뿐 아니라 유럽쪽 뮤지컬도 많아진 느낌입니다.

1월 27일까지 충무아트홀에서 이어질 황태자 루돌프

루돌프와 마리의 여운이 많이 남는 사랑이야기 여러분도 함꼐 하시지 않겠습니까?

 

아쉽지만 황태자 루돌프는 커튼콜 촬영이 금지되어있답니다.

마지막으로 황태자 루돌프의 뮤직비디오 <알수없는그곳으로> <너하나만> 영상을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봄맛우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