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2.7.10  8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CT이전기수 초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모차르트!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모차르트!는 이미 여러차례 모차르트!와 함께한 박은태배우, 임태경배우와 함께

비스트의 장현승군이 모차르트역으로 캐스팅되어 또 한번 이슈가되었죠.

 

이날은 공연의 첫날

세종문화회관에서의 공연 관람은 처음이라 기대도 많이 되었습니다.

 

캐스팅

모차르트-박은태 / 콘스탄체-최성희(바다) / 콜로레도 대주교-민영기 / 레오폴트-이정열 /

남작부인-신영숙 / 베버부인-이경미 / 난넬- 임강희 / 쉬카네더-김재만 / 아마데-탕준상 / 어린 난넬-윤시영

 

 

 

 

 

 

 

공연장에서는 관객들이 직접뽑는 모차르트! 펜아트 콘테스트도 진행중입니다.

1등하시는분은 무려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여행상품권 +_+

 

 

 

 

 

 

박은태 배우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으셔요~

올해에는 엘리자벳의 루케니 역으로 더뮤지컬어워즈에서 남우조연상도 받으셨던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느꼈던거지만 고음이 매력적인 배우인듯

최성희 배우

이제는 배우라는 호칭이 어색하지 않을정도로 노트르담드파리, 금발이 너무해, 미녀는괴로워 등등 많은 작품으로 경력을 쌓아가고 있네요

이번에 콘스탄체 역으로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에 조금은 의외였지만 나름 잘어울리는 캐스팅이였던것 같습니다.

민영기 배우

이분 저에게는 삼총사의 아라미스와 엘리자벳의 요제프로 기억되는 남자!!!!

두 케릭터 모두 로맨틱하고 여자를 사랑할줄 아는 그런 케릭터인데 이번에 콜로레도 대주교역을 맡으신다기에 우왕~~~~

턱밑의 거뭇거뭇 수염분장도 또 나름 잘어울리시던지라 또 우왕~~~

뭘해도 멋진 남자 민영기배우!!!

이정열 배우

음? 작년 모차르트!에서는 콜로레도 대주교역으로 그렇게나 모차르트를 못살게 굴더니 올해는 모차르트의 앞날만을 걱정하는 아버지 레오폴트 역이시네요

지난 3월에 관람했던 캐치미이프유캔에서도 아들만을 생각하던 따뜻한 아버지역으로 분하시더니 이번 모차르트! 에서도 아들만 걱정하는 아들바보역

신영숙 배우 역시나 황금별은 가장 많은 박수를 받은 넘버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_+

 

이번 공연에서 재미있는점중 하나가 레오폴트역으로 캐스팅되신 윤승욱 배우와 어린 난넬 역의 윤시영양 아마데로 캐스팅된 윤우영군이 실제가족이라는점~~

아빠 윤승욱 배우와 딸 윤시영양 아들 윤우영군이 한 무대에 선다니 이 조합의 캐스팅데이도 꽤나 흥미로운 무대가 될 것 같아요~

 

전체적인 무대는 작년과 비교했을때도 좋았습니다.

크게 차이점은 못느끼겠던데요.

중간중간 음이 좀 깨지는 장면이 몇번 있었으나 첫공의 애교로 봐주는걸로~~

이날은 첫공날이라 특별한 손님이 찾아주셨네요

모차르트!의 아버지 실베스터 르베이가 직접 커튼콜때 올라와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지난 엘리자벳에서도 직접 무대에 올라와 인사를 해주시더니 이번에도 응원차 방문을 해주신듯 이제는 동네할아버지 같은 친근감마저 느껴지는 이유는 뭐죠?ㅎㅎㅎㅎ

아쉽게도 이번 모타르트! 공연은 커튼콜을 포함한 공연장내 모든 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런만큼 더욱더 한장면 한장면 모두 놓치지 마시고 보시길 바래요~

내년에는 모차르트! 공연 계획이 잡혀있지 않다는 제작사측의 작은 정보도 있으니 얼마 안남은 공연기간 어서가서 공연 관람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봄맛우유
,